[Web발신]
[네이버쇼핑]안녕하세요.
네이버쇼핑입니다.
광고주님의 사업자번호는 국세청 조회 시 휴/폐업 상태로 확인됩니다.
사업자번호를 재개한 경우 국세청에서 정상 사업자로 조회되도록 수정해주셔야 하며,
사업자번호가 변경된 경우 정보변경 신청 및 필수서류를 모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파트너센터>정보관리>정보수정> 정보변경신청]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 선택
1월 4일까지 미수정 시, 1월 05일(목요일) 서비스 가퇴점(이용정지) 처리 됨을 안내드립니다.
추가로, 충전금 결제/차감 거래일이 경과한 경우 가퇴점시 충전금 잔액은 바로 소멸되오니
충전금이 있는 경우 가퇴점 처리전 [쇼핑파트너센터>충전/계좌관리>환불신청]에서 반드시 환불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건 또 무슨 황당한 문자인가???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에 검색해보니
아래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서 확인해보았어요.
정상 사업자 조회는 [국세청 홈텍스 > 조회/발급 > 사업자등록상태 조회]메뉴에서 확인 가능
얼른 국세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
국세청 > 사업자등록 > 휴/폐업상태 확인
https://teht.hometax.go.kr/websquare/websquare.html?w2xPath=/ui/ab/a/a/UTEABAAA13.xml
'부가가치세 일반과세자 입니다.'
확인하고 얼른 고객센터 톡톡방문 문의해보았어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 하단에 '톡톡상담' 접속
본 고객센터는 스마트 스토어센터 판매자 문의에 대한 상담센터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네이버쇼핑 관련 문의는 아래 톡톡상담 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쇼핑 톡톡 상담 : https://talk.naver.com/ct/wc3n30
바로 도움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들어갔는데 어떤메뉴로 들어가야하나요?
[가격비교 매칭/해제/수정>가격비교 매칭 요청 방법>요청했는데 노출이 안돼요.>매칭 상태 확인하기>[반려] 로 나와요>확인해도 반려 사유를 모르겠습니다>상담원 연결]로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흠.. ㅡ.ㅡ
https://talk.naver.com/ct/wc3n30
안녕하세요, 광고주님 네이버 쇼핑입니다.
현재 기재해주신 아이디에는 정상 사업자로 확인되며 다른 아이디가 없으실지 등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해당 아이디 경우 정상 서비스중 상태입니다.
그런데 왜 이런 문자가 왔을까요?
문자 캡쳐만으로 어떤 아이디인지 알 수 없으며, '현재 기재해주신 아이디' 경우 현재 정상 사업자 이니 별도로 수정하실 사항 없으십니다.
4년정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인데 요즘은 패널티로 운영중지에 황당하지만 이런 황당한 문자도 받고 ㅡ.ㅡ
암튼 신경안쓰고 놔두면 또 정지먹고 해제시키고 너무 피곤한 일들이 생기기에
바로바로 확인하고 문의하고 뭔가 병적으로 증거수집을 해놓고 있네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 싶어 정리해봤습니다.
앞으로 또 이런 과정들을 함께 나누도록 하고
곧 돌아오겠습니다. ^^
이상, 세모네모
'자기계발-변화관리 > IT문제해결'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에서 영상 소리 작게 나올때 윈도우10 미디어 플레이어 증폭 방법 (라우드니스 이퀄라이제이션 없음) (0) | 2023.09.01 |
---|---|
어도비 비정품 프로그램 차단 해결방법 "라이선스"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인디자인 (0) | 2023.02.15 |
1초만에 자동해결 얼굴 모자이크 앱 (0) | 2022.12.21 |
포토샵 PANTONE solid coated 어디갔노??? 팬톤 유료화 ㅠㅠ (0) | 2022.12.15 |
cda 파일 mp3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1분 변환 (0) | 2022.12.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