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소통

국제강아지날 어린이대공원 사춘기 얼룩말 세로 탈출 가출? 안타까운 사연 ㅠㅠ

by 산타는섭이 2024. 2. 14.

 블로그글 옮김 : 2023. 3. 23. 17:52

 

 

 

[속보] 우리동네 21년생

3살짜리

사춘기 얼룩말 탈출!!

오늘 국제강아지의날인데

망아지의 날인줄안거냐 ㅎㅎ

 

 

 

아차산역에 얼룩말 출현 ㅎㅎ

무사히 귀가해라~

당근 사들고 가마!

지금 광진구 소방서, 경찰서

다 출동해서 포획작업하구있다고함

 

 

 

 

에구구,

얼른 들어오거라~

어린이대공원

- 동네주민 일동 -

<3/24업데이트>

2살짜리 얼룩말 세로

배달기사와 얼굴말 마주친 장면

 

세로야 괜찮아

그래도 다행인건

큰 피해없이

새로도 안전하게 돌아왔다고하네요..

그런데, 사연을 보니

2021년생인 세로는 최근 몇 년 새

부모 얼룩말이 모두 죽은 뒤

집에 잘 들어가지도 않고

옆집 캥거루와 싸우기도해서

사육사들이 손으로 밥도 주고

장난감도 주면서 달래줬었다고해요

ㅠㅠ

 
 
 

 

 

 

 

 

 

사춘기 얼룩말에

단순 탈출인줄 알았는데..

너무 슬픈사연이었네요

ㅠㅠ

무엇보다 인명피해 없었고

세로도 다치지않고 무사히 구조되어

천만다행ㅠㅠ

세로야 내일 보러가께~

ㅜㅜ뭔가 맘이 찡함..

세로야 행복해❤

 

 

 

 

 

 

댓글